File Scavenger 4.3 다운로드 및 크랙 (파일복구 프로그램 파일스캐빈저)



    HDD가 고장나면, HDD에 저장되어있는 파일들을 복구하셔야할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HDD의 고장난정도에 따라 복구가능성이 달라지는데요.


    이렇게 고장난 HDD의 파일을 복구할때는 파일스캐빈저 , File Scavenger 4.3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파일을 복구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HDD의 손상정도에 따라 완벽하게 복구가 가능하지 않을 수는 있지만, 다른 유료프로그램이나 복구업체 버금갈정도로 완벽하게 복구가 가능합니다.


    그럼 이번에는 파일 복구 프로그램인 File Scavenger 4.3 다운로드 및 크랙(키젠)적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File Scavenger 4.3 다운로드 방법





    ▲ 아래 링크를 통해서 QueTek 사이트로 이동하신 후 좌측 메뉴 다운로드 부분에서 "File Scavenger"을 클릭합니다.


    ▶ 사이트 이동하기 : [바로가기]




    ▲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타나면, 스크롤을 내려 "Download Previous Versions of File Scavenger®" 부분에 있는 "Version 4.3"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합니다.




    ▲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서 다운로드된 "32fsu43" 파일을 실행합니다.




    ▲ File Scavenger 4.3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Install"에 체크 후 "OK"를 클릭합니다.




    ▲ 설치진행시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Just me"에 체크한 후 "다음"을 클릭해줍니다.




    ▲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File Scavenger 4.3가 실행됩니다.





    File Scavenger 4.3 크랙적용






    ▲ File Scavenger 4.3은 무료로 사용이가능하지만, 무료버전으로 사용시 복구가능한 용량에 제한이 있습니다.


    그래서 키젠을 이용하여, 라이센스를 활성화 하는 방법입니다.


    라이센스 활성화를 하기 위해서 상단에 있는 "Linenses"을 클릭합니다.




    ▲ Linenses 창이 열리면 Linenses mode 부분에 Registration code 부분에 있는 코드를 "Copy"를 클릭하여 복사합니다.




    ▲ 코드 복사 후 키젠을 실행하신 뒤 아까 복사한 코드를 붙여넣어주신 후 "Generate"를 클릭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아래에 인증코드가 나타납니다.


    위 인증코드를 복사합니다.




    ▲ 복사한 인증코드를 Linenses 창에 "Puchase code or license key" 부분에 붙여넣으신 후 "OK"를 클릭하시면 정품인증이 완료됩니다.




    키젠파일을 업로드가 불가능합니다.


    우선적으로 사용원하시는분들은 메일주소로 인증코드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댓글로 Registration Code와 인증코드를 받으실 메일주소를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인증코드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일 발송은 일괄적으로 할예정이며, 최소 1일에서 3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