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 일주일 연기



    내일이 수능날이라고 해서 TV키고 뉴스나 보고있는데, 갑자기 이런뉴스가......


    살면서 수능연기를 다보네요.....


    2018학년도 수능은 일주일 미뤄진 2017년 11월 23일 (목)요일날 실시한다고하는데....


    이미공부한 수험생들은 정말 긴장하고있었을 것 같은데... 이건좀아닌가 싶네요.


    수능시험 연기는 포항에서 일어난 5.4의 지진이 일어나서 라고하는데... 자연현상때문이니, 어쩔수 없는 거죠...


    이미 공부한애들을 일주일더 공부시키는셈이니... (정말지옥이겠네요..)



    또한 수시전형인 논술이나 적성고사같은경우도 일주일이 연기된다고 합니다.





    또한 시험장이되어버린 학교는 내일은 등교안해도 된다고하네요.


    수험생 여러분 일주일더 힘내시고 꼭 좋은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네이버에서는 D-1일이 쓰여져 있던 수능 D-day가 바로 D-8일로 바뀌어져 있네요..




    (살다살다 이런일도 보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