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최신 CPU 성능 순위 알아보기 / 가성비 CPU 성능 순위



    CPU는 컴퓨터 부품중에 사람의 두뇌라고 할만큼 정말 중요한 역활을 하는 부품입니다.


    그러므로 CPU성능에 따라서 어떤용도에 사용하는지가 달라지죠.


    이번에는 2018년 3월 최신 CPU성능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PU성능그래프를 보시고 자신이 사용하는 PC의 CPU는 어느정도에 있는지도 한번씩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위표에 있는 CPU들이 지금 현역으로 사용할만한 성능을 가지고 있는 CPU들입니다.


    자신의 CPU가 이표안에 있다면, 향후 1~2년 이상은 현역으로 사용할수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표에 없는 CPU들이라면, 문서작업용/사무용을 제외한 게임용으로는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이표에 있는 CPU들이라면 왠만한 게임들은 원활하게 플레이 하실수있습니다. 

    (그래픽카드가 받혀준다는 가정하에..)








    위표에 있는 CPU들은 가성비가 좋은 CPU들입니다.


    물론 가성비가 좋다는것은 가격에비해서 성능이 좋다는것이지, 성능이 우월하게 좋다는 소리는 아닙니다.


    현재 추천드리는 가성비 CPU는 스카이/카비레이크 셀러론 프로세서 (G3900/G3920) 과 이번에 새로나온 AMD 라이젠3 2200G 입니다.


    특히 AMD 라이젠3 2200G CPU는 내장그래픽 성능도 뛰어나기때문에 간단한 온라인게임을 즐기시는분이라면 추천드리는 CPU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