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사양체크 확인 방법



    게임을 하려고하는데, 자신의 컴퓨터의 사양이 게임에서 요구하는 컴퓨터 최소 요구 사항보다 높다면 문제가 없지만 - 게임에서 요구하는 컴퓨터의 최소 요구 사항보다 낮다면,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버벅이거나 렉때문에 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신의 컴퓨터 사양으로 하고자하는 게임이 원활하게 구동가능한지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인 Can You Run It 에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왠만한 게임들의 사양은 모두 간단하게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이글에서는 배틀그라운드의 사양을 기준으로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사양체크 사이트인 "Can You Run It"에 접속합니다.





    "Can You Run It"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Search for a game" 에 자신이 체크할 게임을 타이핑후에 "Can You Run It" 을 클릭합니다.


    위와 같이 사양체크를 많이한 인기게임들은 "Can You Run It" 하단에 따로 목록이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PUBG 게임이므로 배틀그라운드 사양체크를 위해서 PUBG를 클릭해줍니다.












    사양체크가 되면 위와 같이 Minmum 창과 그 옆에는 Recommended 가 뜨게 됩니다.

    Minmum 은 게임에서 요구하는 컴퓨터 최소 사양이고, Recommended 는 게임에서 요구하는 컴퓨터 권장 사양 입니다.


    Minmum 과 Recommended를 모두 통과하셨다면,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고, Minmum 은 통과 하셨는데 Recommended 는 통과하지 못하셨다면, 적절한 옵션조절을 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Minmum 도 통과하지 못하셨다면,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조금 무리가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기에 부족한 부품이 있다면, 위를통해서 그부분을 업그레이드 혹은 교체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