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CPU 이상 여부 확인 방법 (Intel Processor Diagnostic Tool)

    인텔 CPU를 사용하다가 이상이 있거나 사용에 지장이 가는 오류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인텔 CPU에 이상이 있어 이상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인텔에서 제공하는 Intel Processor Diagnostic Tool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되는데요.

    이번에는 인텔 CPU 이상 여부 확인 프로그램 Intel Processor Diagnostic Tool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Intel Processor Diagnostic Tool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사용 가능한 다운로드 부분에 가장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Intel Processor Diagnostic Tool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 그럼 위와 같이 인텔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창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라이센스 계약 조항에 동의합니다.]를 클릭하여 Intel Processor Diagnostic Tool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실행합니다.

     

     

     

    ▲ Intel Processor Diagnostic Tool 설치 프로그램 실행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 설치 완료 후 Intel Processor Diagnostic Tool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CPU 이상 여부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테스트가 완료 후 CPU에 이상이 없으면 위와같이 PASS메세지가 표시됩니다.

    (만약 테스트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Start Test]를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 만약 CPU에 이상이 있는 경우 위와 같이 FAIL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