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노트북 보증기간 확인 방법 (A/S 기간 확인)

반응형
반응형

노트북이 고장나거나 문제가 생기는 경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A/S를 진행합니다.

무상 보증 기간내에 노트북을 수리하는 경우 무상으로 수리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무상 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때문에 노트북 수리전 노트북 보증 기간을 확인하시는게 좋은데요.

이번에는 레노버 노트북 보증기간 확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시리얼 넘버 확인 방법

 

▲ 노트북 뒷부분을 확인하시면, 시리얼 넘버(Serial Number)가 적힌 스티커에서 시리얼 넘버를 확인합니다.

 

방법 1

 

▲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레노버 노트북 A/S 기간 확인 페이지로 이동 후 검색 부분에 시리얼 넘버(Serial Number)을 입력 후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레노버 노트북 A/S 기간 확인 페이지 바로가기

 

 

▲ 그럼 위와 같이 제품 보증기간 및 남은 보증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레노버 노트북 1년은 무상 수리 기간입니다.)

 

방법 2

 

▲ 레노버 노트북에서 [F12] 키를 눌러 레노버 밴티지(Lenovo Vantage)를 실행합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지원 - 보증 및 지원]을 클릭합니다.

그럼 위와 같이 레노버 노트북 보증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VANV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