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8.12 패치노트 챔피언 패치 알아봅시다

    이번에는 롤 8.12 패치노트 내용인 챔피언 , 템트리 , 신스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8.12 패치는 6월 13일 (수)요일로 예상됩니다.

    이전 패치인 롤 8.11 패치에서는 원거리 딜러의 큰변화가 있었다면, 이번 롤 8.12 패치에서는 서포터의 큰변화가 있습니다.

    (모든 내용은 PBE 서버 기준으로 작성됩니다.)





    솔직히 서포터 템은 정말 좋아도 너무 좋았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롤 8.12 패치에서는 서포터템트리 위주로 많은 너프를 먹었습니다.

    그럼 먼저 챔피언 패치내용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8.12 패치 챔피언 변경사항 (2018년 6월 13일(수) 예정-



    -이즈리얼 (변경)



    공격 데미지 증가량은 3.11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잔나(너프)



    폭풍의 눈 (E) : 실드 지속 시간이 5 초에서 [5 초 초과]로 변경되었습니다.



    -카르마(너프)



    영감 (E) : 쉴드의 지속 시간이 4 초에서 2.5 초로 감소되었습니다.




    -룰루(너프)



    픽스! (E):

    쉴드의 지속 시간이 6 초에서 2.5 초로 감소했습니다.




    -오리아나(너프)



    명령 : 보호 (E) : 방패의 지속 시간이 4 초에서 2.5 초로 감소되었습니다.



    -오른(변경)



    벨로우즈 브레스 (W) :

    W를 활성화 할 때 자체 속도가 0.75 초에서 1 초로 증가했습니다.

    궁극기 (R) :

    40 / 60 / 80 %에서 20 / 40 / 60 %로 느리게 감소했습니다.





    -파이크(버프)


    기본 체력 회복은 5 초당 5 체력에서 5 초당 7 체력으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마나가 380에서 415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방어구가 42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공격는 60에서 62로 증가했습니다.


    -세주아니(변경)


    북한의 분노 (P) :

    몬스터에 대한 최대 데미지가 400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겨울의 분노 (W) :

    마나 소비량은 모든 계급에서 80 점에서 65 점으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플레임 스윙에 20 % AP 비율을 추가합니다.

    이제 flail lash에 60 % AP 비율이 추가되었습니다.


    영구 동토 (E) :

    AP 비율은 30 %에서 60 %로 증가했으며,

    피해는 20/30/40/50/60에서 30/45/60/75/90으로 증가했습니다.



    -탈리야(변경)



    기본 공격는 56 (핫픽스)에서 58로 증가했습니다.


    나사산 발리 (Q) :

    데미지 vs 챔피언 vs 챔피언은 처음 이후의 암석은 40 %로 감소했으며 처음 암석의 경우 60 %였습니다.


    풀리지 않은 지구 (E) : (핫픽스)

    대시의 데미지가 25/45/55/65/75 + 0.2 AP에서 50/60/70/80/90 +0.3 AP로 변경되었습니다.





    -야스오(버프)



    기본 공격력이 60 에서 63으로 증가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아이템 변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롤 8.12 패치 템트리 패치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