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 위치 , 진로 확인 사이트 Windy.com (제 19호 태풍 솔릭 진로)

    요새 온도가 이전보다 많이 내려가서 살 것 같지만, 이도 잠시 큰 태풍인 제 19호 태풍 솔릭이 대한민국을 향해서 오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태풍위치와 현재 태풍의 크기가 궁금하신분들이 많이 있으실텐데요.


    기본적인 태풍위치와 경로확인은 세계 기상 예측 사이트인 Windy.com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컴퓨터로는 Windy.com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되고 핸드폰 사용자는 Windy APP도 있으니,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앱보다는 컴퓨터로 확인하시는게 편합니다.)


    세계 기상 예측 사이트 Windy.com 바로가기 : [클릭]




    -태풍 예상 경로 영상 (목요일 ~ 금요일)-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간단하게 현재 대한민국의 날씨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메뉴설정이 바람으로 되어있어서, 현재 태풍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2018년 22일 오후 9시 기준으로 현재 19호 태풍 솔릭의 위치는 제주도 아래부분에 있는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메뉴를 이용해서, 바람외의 날씨 레이더 , 비 / 번개 , 온도 , 구름 , 파도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날씨 레이더에서는 이전날씨 및 온도와 이후 날씨 및 온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람방향 및 속도까지 표시되니, 자신의 위치에 태풍이 언제쯤 오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비, 번개 메뉴 입니다.


    비 , 번개메뉴에서는 현재 피가 내리는곳을 다른색상으로 표시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른쪽 하단에 비가 어느정도 오는지 표시가 되어있기때문에, 자신의 위치에 어느정도 비가 내리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메뉴는 온도 입니다.


    온도 메뉴에서는 색상으로 자신의 위치온도와 다른지역의 온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8년 8월 22일 오후 9시 기준으로 서울의 날씨는 38도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 다음 메뉴는 구름 입니다.


    구름 메뉴에서는 구름의량과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 주변으로는 태풍 근처에 구름이 밀집되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파도 메뉴입니다.


    파도 메뉴에서는 색상으로 파도의높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8년 8월 22일 오후 9시 기준으로 태풍이 있는 위치에 파도높이가 매우 높은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태풍이 이대로만 진행된다면, 내일쯤 오후나 내일모래쯤 태풍이 서울쪽을 지나갈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