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블번들 먼슬리 12달러로 히트맨 구입하기 (2018년 10월 험블 먼슬리)

    2018년 9월 험블번들 먼슬리에서는 오버워치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39.99달러의 오버워치를 단돈 12달러에 구매할 수 있었으니, 정말 엄청난 이득이였죠.


    이번 2018년 10월에도 험블번들 먼슬리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2018년 10월 험블번들 먼슬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18년 10월 험블번들 먼슬리의 기본 게임은 총 3가지로 현재 공개된 게임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Hollow Knight (할로우 나이트)


    HITMAN™ - The Complete First Season (히트맨 더 컴플리트)


    7days to die - (세븐데이즈 투 다이)


    현재 공개된 게임만 3가지이며, 다음달 5일에 추가 게임 6가지가 공개됩니다.



    ▶ 2018년 10월 험블번들 먼슬리 구매 페이지 :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서 험블번들 먼슬리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다음과 같이 공개된 게임 3가지 보이고, 아래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게임들이 잠긴화면과 같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험블번들 먼슬리에서 공개된 게임을 얻기 위해서는 험블 번들 먼슬리를 구독하셔야 합니다.


    한달 구독료는 12달러로 한화로 약 13000~14000원정도 합니다.


    험블번들 먼슬리를 구독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있는 "SUBSCRIBE FOR $12/MONTH"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SUBSCRIBE FOR $12/MONTH"를 클릭하여, 구독페이지가 나타나면 위와 같이 불타오르는 비싸게 생긴 검이 보입니다.


    하지만, 이대로 구독하시면 매달 1년동안 12달러씩 자동 결제 되므로 상단메뉴에 있는 "MONHTY"를 클릭 해줍니다.





    "MONHTY"를 글릭하시면, 위와 같이 불타오르는 검에서 허름한 칼로 바뀌게 됩니다.


    "MONHTY"로 바꾸신후 검아래에 있는 "PURCHASE"를 클릭해줍니다.



    (아래에 있는 "This SUBSCRIPTION IS A GIFT"를 체크하시면, 선물용으로 전환되며 구독 취소를 하지 않아도 매달 자동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위를 체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구독 설정을 모두 마친후 결제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신용카드 혹은 PayPal을 통해서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로그인을 하라고 먼저 나오게 됩니다. / 아이디가 없으신분들은 "create on account"을 클릭하여,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페이팔 결제 기준으로 위와 같이 결제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동의 및 결제"를 눌러주시면 눈깜짝할 사이에 결제가 진행됩니다.


    (2018년 10월 6일 기준으로 수수료 포함 14210원이 결제되었습니다.)





    험블번들 먼슬리를 구독하신뒤 스팀 게임 코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험블번들 홈페이지에 오른쪽 상단에 있는 "▲"를 클릭하신후, "KESY"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eys 메뉴에서는 자신이 구독한 달에 있는 게임 혹은 구매한 게임들이 나오게 됩니다.


    처음에 키를 받을때는 "Reveal your Steam key"라는 메세지가 있어, 이를 클릭해주셔야 스팀코드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