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z 압축풀기 7-zip 다운로드

    압축파일의 형태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중 7z 형태의 압축파일이 존재합니다.


    7z 형태의 파일 압푹은 다른 형태의 압축 형태보다 높은 압축률을 자랑하고 있기에 대용량 파일을 압축할때 많이 사용됩니다.


    하지만, 이처럼 7z 형태의 압축파일은 알집 , 반디집과 같이 널리 알려진 압축 프로그램으로 압축을 풀면 간혹 문제가 발생하여, 7z 형태의 압축파일을 압축해제하기 위해서는 7z 전용 압축 해제 프로그램인 7-Zip 프로그램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번에는 7z 전용 압축 래제 프로그램인 7-Zip 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위에서 언급한바와 같이 7z 형태의 압축파일은 널리 알려진 압축프로그램보다 7-Zip을 사용하여 압축해제하는 것이 문제도 없고 속도도 빠르며 매우 깔끔합니다.


    7-Zip 프로그램의 사용방법은 다른 압축 프로그램과 똑같습니다.


    우선 7-Zip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 7-ZIP 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서 7-Zip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신후 자신의 PC의 Bit에 맞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설치 방법은 설치경로만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7-Zip을 정상적으로 설치하셨다면, 다른 압축 프로그램과 같이 압축 해제할 파일에 우클릭하신후 "7-Zip - 압축 풀기..."를 클릭하여 압축을 풀어주시면 됩니다.


    위에서 언급한바와 같이 7z 형태의 압축파일은 압축률이 매우 좋아 대용량 파일들을 압축할때 유용하게 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