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지뢰찾기 , 카드놀이 다운 및 실행


    윈도우 XP를 사용했던분들이라면, 추억의 기본게임인 지뢰찾기 , 핀볼 , 카드게임등 윈도우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게임들을 아실 겁니다.


    매우 단순한 게임들이지만, 시간 때우기에 매우 좋은 게임들이였죠.


    하지만, 이게임들이 윈도우8 부터 보이지 않더니, 윈도우 10 에서도 마찬가지로 기본게임들이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Microsoft Store 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하시면, 예전과 같이 윈도우 기본게임인 지뢰찾기 및 카드놀이를 즐기실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윈도우 10 지뢰찾기 및 카드놀이 다운로드 /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우선 "Microsoft Store" 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Microsoft Store"는 작업표시줄에 위와 같은 아이콘을 클릭하시거나, 윈도우 검색창에 "Microsoft Store"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 Microsoft Store 를 실행하셨다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다음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지뢰 찾기 : Microsoft Minesweeper




    ▲ Microsoft Store 에서 "Microsoft Minesweeper" 을 무료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기존의 지뢰찾기에서 디자인이 바뀌긴 했지만, 기본적인 플레이는 똑같고 새로운 모드들이 새로 생겨났습니다.





    ▲ 윈도우 10 지뢰찾기인 "Microsoft Minesweeper"의 용량은 대략 120MB 정도 됩니다.




    ▲ Microsoft Minesweeper 설치가 된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이 윈도우 10 에서 지뢰찾기를 새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이 이전의 지뢰찾기를 즐기시고 싶으신분들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후 실행하시면 됩니다.



    ▶ 이전 방식 지뢰찾기 다운로드 : winmine-sheephunt.exe







    ▲ 카드놀이 같은 경우에는 따로 설치할 필요없이 윈도우 검색창에서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 을 검색하신후 실행하시면 됩니다.




    ▲ 이전의 카드놀이와 동일한 방법으로 즐기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