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lightworkks


    보통 영상편집 프로그램이라고 하면, 어도비 프리미어 혹은 소니 베가스를 많이 생각하실 겁니다.


    하지만, 위 프로그램들은 유료 프로그램으로 구매를 하신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영상 편집 프로그램보다 비교적 사양도 낮기 때문에 저사양 PC에서도 충분히 영상 편집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lightworkks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lightworkks 가입을 하셔야 라이센스 갱신이 가능합니다.)






    lightworkks 회원가입 방법


    lightworkks 라이센스 갱신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메일만 인증해주시면 회원가입이 되기때문에 매우 간단합니다.




    ▲ 하단에 링크를 통해 사이트로 이동해주신뒤에 회원가입을 위해서 우측 상단에 "Register"를 클릭합니다.


    ▶ 회원가입 사이트 : [바로가기]




    ▲ 위와 같이 이메일 주소 및 Username / Password를 설정해주신뒤 하단에 "Continue"를 클릭합니다.




    ▲ 그후 우측 하단에 있는 "Register"를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완료합니다.




    ▲ 회원 가입이 완료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며, 이메일 인증을 하라는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 회원가입시 입력한 이메일의 메일을 확인하여, 이메일 인증 링크를 클릭하여 이메일 인증을 완료 해줍니다.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




    ▲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무료 영상 편집프로그램 lightworkks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하신후 자신의 운영체제 및 비트에 맞는 파일을 "Download"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해줍니다.


    ▶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 : [바로가기]




    ▲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후 실행하시면 언어 설정이 나오는데, "Korean"을 선택하신후 "OK"를 클릭합니다.


    (프로그램내에서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사용권 계약에 동의를 체크하신뒤 "다음"을 클릭합니다.




    ▲ 기본적으로 모두 선택되어있는데, 따로 건들이실 필요없이 "다음"을 클릭합니다.




    ▲ 시작 메뉴 폴더는 숫자 "1"을 입력하신뒤 "설치"를 클릭합니다.




    ▲ 설치가 완료된후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이 라이센스 갱신이 필요하다는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위에서 회원가입을 하였기때문에 로그인만 하시면 라이센스가 갱신됩니다.




    ▲ 로그인을 하기 위해서는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신뒤에 "Sign in"을 클릭합니다.




    ▲ 회원가입떄 입력한 Username / Password 를 입력후 "Continue"를 클릭합니다.




    ▲ 라이센스 등록을 마쳤으면, 우측 하단에 "Continue"를 클릭합니다.




    ▲ 위와 같이 계정등록을 완료하시면 기존의 무료버전에 있는 제약을 받지 않으시고 무료로 영상 편집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무료버전은 영상 해상도에 제약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