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쥬얼 스튜디오 2019 다운로드 및 설치 (Visual Studio 2019)

     

    기본적인 프로그래밍을 하기위해서는 컴파일러래밍을 하기위해서는 통합개발환경이 필요합니다.

    통합개발환경중 학생, 오픈 소스 개발자, 개인 개발자에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 소프트 비쥬얼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비쥬얼 스튜디오 2019 (Visual Studio 2019)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비쥬얼 스튜디오 2019 (Visual Studio 2019)의 요구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쥬얼 스튜디오 2019 (Visual Studio 2019) 요구 사양

    CPU

    1.8Ghz 이상의 쿼드코어 이상

    RAM

    2GB 이상 (8GB 추천)

    하드 디스크 공간

    설치 항목에 따라 다르지만, 최소 800MB 최대 210GB

    저장장치

    원활한 속도를 위해 SSD 추천

     

     

     

    ▲ 우선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비쥬얼 스튜디오 2019 (Visual Studio 2019)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커뮤니티 부분에 있는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비쥬얼 스튜디오 인스톨러를 다운 후 실행합니다.

     

    비쥬얼 스튜디오 2019 (Visual Studio 2019)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Windows 및 Mac용 Visual Studio 2019 다운로드

    Visual Studio Community, Professional, Enterprise를 다운로드하세요. 지금 Visual Studio IDE, Code 또는 Mac을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visualstudio.microsoft.com

     

     

    ▲ 비쥬얼 스튜디오 인스톨러를 실행하면 위와 같이 파일을 가져오는 중입니다. 메세지와 함께 로딩이 시작됩니다.

    위 작업은 1분 이내에 완료됩니다.

     

     

     

    ▲ 비쥬얼 스튜디오 인스톨러가 실행되면 위와 같이 자신이 원하는 설치 항목을 고르는 창이 나타나는데요.

    C++ 를 사용할 예정이므로 C++를 사용한 데스크톱 개발에 체크를 한 후 우측 하단에 있는 "설치"를 클릭했습니다.

    (만약 파이썬을 사용한다면 Python 개발에 체크하신 후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물론 중복 체크도 가능합니다.)

     

     

     

    ▲ 설치할 할목을 선택하신 후 설치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및 설치가 진행됩니다.

    다운로드와 설치를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시간이 좀 소요됩니다.

     

     

     

    ▲ 비쥬얼 스튜디오 2019 (Visual Studio 2019) 설치가 완료되면 PC를 재시작 하신 후 간단한 설정을 완료하시면 위와 같이 정상적으로 실행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 후 PC는 꼭 재부팅 해주셔야 정상 실행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