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저장 파일 복구 방법

    엑셀을 사용하다보면 갑자기 다운되거나 저장하지 않곡 닫아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자동저장 파일을 복구하여 엑셀 파일을 복구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엑셀 자동저장 파일 복구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우선 엑셀의 좌측 상단에 있는 [파일]을 클릭합니다.

     

    반응형

     

     

    ▲ 그 후 좌측에 있는 [정보]탭을 클릭 후 통합 문서 관리 부분에 있는 [저장되지 않은 통합 문서 복구]를 클릭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자동 저장이 되어있는 엑셀 파일들이 보이게 됩니다.

    여기서 복구하려는 엑셀 파일을 선택하여 열어주시면 간단하게 엑셀 파일 복구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