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8 리메이크 아트록스 정글 룬 템트리 공략


    롤 시즌8 리메이크 아트록스 정글 룬 템트리 공략



    이번 공략은 이전의 리메이크 아트록스 탑공략에 이어서 정글 아트록스 룬 템트리 공략입니다.

    리메이크 아트록스 챔피언 설명(스킬)은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리메이크 아트록스 챔피언 설명 (스킬)-



    리메이크 이후 아트록스의 스킬 설명은 롤 8.13 패치 노트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롤 8.13 패치노트 내용 확인하기 (클릭)




    정글 아트록스 스펠


    정글 기본 스펠인 강타와 점멸을 선택해줍니다.





    정글 아트록스 룬



    리메이크전의 아트록스는 지속딜이 강했다고하면, 리메이크 이후에는 한방딜이 정말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둠의 수확을 선택하여, 정글링을 통해서 스택을 쌓고 한방딜을 넣어주시는게 좋습니다.

    주룬은 지배 - 어둠의 수확 (비열한 한방 , 시야 수집 , 끈질긴 사냥꾼) 보조룬은 결의 - 사전 준비 , 과잉성장을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물론 룬은 개인의 취향입니다.)





    정글 아트록스 스킬


    정글 아트록스의 스킬도 탑 아트록스와 같이 W - E - Q 순으로 마스터 해주시면 됩니다.

    리메이크 이후 스킬들이 이니쉬와 추노에 정말 좋아졌으므로, 리메이크되 스킬을 통해서, 강력한 이니쉬를 걸어 한타를 열어주시는게 포인트입니다.






    정글 아트록스 템트리



    정글 아트록스의 정글템은 피갈퀴손을 선택해주신후에, 칠흙의 양날도끼 혹은 구인수의 격노검을 가주신후에, 굶주린 히드라 혹은 몰락한 왕의검까지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그이후는 정령의 형상 혹은 망자의 갑옷과 같이 탱템을 둘러 이니쉬이후 바로 잘리지 않게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신발은 광전사의 군화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