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8.14 패치노트 챔피언 변경사항 및 아이템 변경사항
- 게임
- 2018. 6. 30.
이번에는 롤 8.14 패치노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롤 8.14 패치에서는 마법공학 뽀삐와 삼성 갤럭시 스킨을 출시하는점을 이전에 먼저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롤 8.14 챔피언 변경사항 및 템트리 변경사항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이번에 8.13패치로 본서버에서도 롤 URF모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롤 우르프 모드는 2018년 7월 11일 4시까지이며, 1년에 한번 있을까말까하는 기회이니, 재밌는 롤 URF모드도 즐기시길 추천드립니다!
(종료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두르세요!!!)
롤 8.14 패치에서 가장 눈이띠는 것은 피즈의 너프가 가장 눈에 갈 것 같습니다.
롤 8.14 패치는 한국서버 기준으로 2018년 7월 4일 (수)에 패치될 예정입니다.
(2018년 7월 11일 (수)에 패치될 예정입니다.) ▶ 2018년 7월 18일 (수)
▶롤 8.14 신규 스킨 및 신규 아이콘 알아보기 (클릭)
-챔피언 변경사항 (계속 업데이트)
아트록스 (버프)
기본 체력은 580에서 600으로 증가했습니다.
다르킨의 검 (Q) : 첫번째 공격력이 15/30/45/60/75에서 20/35/50/65/80으로 증가했습니다.
파멸의 돌진 (E) : 패시브 치유량은 15/16.25/17.5/18.75/20%에서 20/21.25/22.5/23.75/25%로 증가했습니다.
대시 범위가 250에서 300으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기본 공격 타이머를 재설정 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R) : 재사용 대기시간이 160/140/120초에서 140/130/120초로 감소했습니다.
피즈 (너프)
심해석 삼지창 (W) : [삭제] W패시브가 더이상 6초간 표식을 남기지 않습니다. (출혈효과는 유지)
[삭제] W액티브가 표식이 남겨진 대상에게 3배의 데미지를 주지 않습니다.
[신규] 심해석 삼지창(W)가 목표물을 죽이지 못하면, 6초간 적중시 보너스 마법피해를 추가로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0/9.5/9/8.5/8초에서 18/17/16/15/14초로 증가했습니다.
마나 환급은 20/28/36/42/50에서 20/28/36/44/52로 증가했습니다.
칼리스타 (변경)
뽑아 찢기(E) : 툴팁이 추가 창 데미지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보여주도록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각각의 추가창은 x(+x %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케이틀린 (버프)
필트오버 피스메이커 (Q) : 추가 AD 비율은 130 / 140 / 150 / 160 / 170 %에서 130 / 145 / 160 / 175 / 190 %로 증가했습니다.
녹턴 (너프)
기본공격력이 65에서 62로 감소했습니다.
피해 망상 (R) : 추가AD가 150 %에서 120 %로 감소했습니다.
탈리야 (너프)
파편 난사 (Q) : 재사용 대기 시간이 9 / 7.5 / 6 / 4.5 / 3 초에서 11 / 9 / 7 / 5 / 3 초로 증가했습니다.
트리스타나 (버프)
속사 (Q) : 사용시 공격 속도가 30 / 50 / 70 / 80 / 110 % 상승에서 50 / 65 / 80 / 95 / 110 % 상승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폭발 화약 (E) : 마나 소비량이 70 / 75 / 80 / 85 / 90 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6 / 15.5 / 15 / 14.5 / 14 초에서 16 / 15 / 14 / 13 / 12 초로 감소했습니다.
바루스 (버프)
꿰뚫는 화살 (Q) : 최소 피해 AD 비율이 100 %에서 110 %로 증가했습니다.
최대 피해 AD 비율이 150 %에서 165 %로 증가했습니다.
역병 화살 (W) : 추가 마법피해가 5 / 9 / 13 / 17 / 21 에서 7 / 10.5 / 14 / 17.4 / 21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스택 당 매직 데미지가 2 / 2.75 / 3.5 / 4.25 / 5 %에서 3 / 3.5 / 4 / 4.5 / 5 %로 변경되었습니다.
아리 (버프)
매혹 (E) : 마나소모가 85에서 70 마나로 감소했습니다.
지속 시간은 1 / 1.25 / 1.5 / 1.75 / 2 초에서 1.4 / 1.55 / 1.7 / 1.85 / 2 초로 증가했습니다.
카시오페아 (버프)
맹독 폭발 (Q) : AP 계수가 70 %에서 80 %로 증가했습니다.
총 피해는 75/120/165/210/255에서 75/125/175/225/275로 증가했습니다.
코르키 (버프)
게틀링 건 (E) :총 피해는 80/140/200/260/320에서 120/170/220/270/3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총 마법저항력 감소는 4/8/12/16/20에서 8/11/14/17/20으로 증가했습니다.
징크스 (변경)
레벨 당 HP는 88에서 84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HP는 531에서 581로 증가했습니다.
문도박사 (너프)
Q스킬 적중시 소모한 체력을 돌려받는 체력이 50 %에서 40 %로 감소했습니다.
Q스킬로 죽일 때 건강에 대한 환급은 100 %에서 80 %로 감소했습니다.
엘리스 (버프)
레벨 당 HP가 85에서 93로 증가했습니다.
카르마 (변경)
기본 방어력이 20.384에서 26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마나가 374에서 350으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재생은 1.7에서 2.3으로 증가했습니다.
마나 성장은 0.16에서 0.1로 감소했습니다.
내면의 열정 (Q) : 만트라 추가효과 - 영혼의 불꽃 폭파 피해는 50/150/250/350에서 35/140/245/350으로 감소했습니다.
원형의 반지름이 250에서 300으로 증가했습니다.
판테온 (버프)
공격 속도는 0.644에서 0.696으로 증가했습니다.
제오니아의 방패 (W) : 50/75/100/125/150에서 60/85/110/135/160으로 피해가 증가했습니다.
라칸 (너프)
레벨 당 HP는 85에서 77로 감소했습니다.
빛나는 깃털 (Q) : 재사용 대기 시간이 12/10/10/9/7/6 초에서 12/11/10/9/8 초로 증가했습니다.
매혹의 질주 (R) : 재사용 대기 시간이 130/110/90 초로 증가했습니다.
렉사이 (버프)
여왕의 진노 (매복 Q) : 추가 AD 계수가 40 %에서 50 %로 증가했습니다.
먹잇감 추적 (돌출 Q) : 추가 AD 계수가 40 %에서 50 %로 증가했습니다.
공허의 돌진 (R) : 추가 AD 계수가 185 %에서 200 %로 증가했습니다.
세주아니 (너프)
빙하 감옥 (R) : 강력한 폭풍의 기절이 2 초에서 1.5 초로 감소했습니다.
쉔 (너프)
황혼 강습 (Q) : 상대의 둔화 속도가 35 %에서 15 / 20 / 25 / 30 / 35 %로 느리게 변경되었습니다.
사이온 (버프)
대량 학살 강타 (Q) : 최소 데미지가 30 / 48 / 65 / 83.100에서 30/50/70/90/110으로 증가했습니다.
최소 피해 AD 비율은 45 / 50 / 55 / 60 / 65 %에서 45 / 52.5 / 60 / 67.5 / 75 %로 증가했습니다.
최대 데미지는 90/143/195/248/300에서 90/150/210/270/330으로 증가했습니다.
최대 피해 AD 비율은 135 / 150 / 165 / 180 / 195 %에서 135 / 157.5 / 180 / 202.5 / 225 %
시비르 (버프)
부매랑 검 (Q) : 재사용대기시간이 9 초에서 7 초로 감소했습니다.
스웨인 (너프)
레벨 당 HP는 90에서 82로 감소했습니다.
탈론 (너프)
갈퀴손 (W) : 리턴(돌아올때 데미지) 데미지는 70/95/120/145/170 초에서 70/85/100/115/130으로 감소했습니다.
베인 (버프)
은화살 (W) : 추가 고정 피해는 대상의 최대 체력 4 / 6 / 8 / 10 / 12 %에서 4 / 6.5 / 9 / 11.5 / 14 %로 증가했습니다.
벨코즈 (버프)
플라즈마 분열 (Q) : AP 비율은 60 %에서 80 %로 증가했습니다.
바이 (버프)
기동타격 (R) : 재사용 대기 시간이 130/100/70 초에서 110/85/60 초로 감소했습니다.
빅토르 (버프)
중력장 (W) : 범위는 700 유닛에서 800 유닛으로 증가했습니다.
오공 (너프)
근두운 급습 (E) : 피해는 65/110/155/200/245에서 65/100/135/170/205로 감소했습니다.
조이 (변경)
주문도둑 (W) : 총 마법 피해가 75/105/135/165/195로 변경되었습니다.
AP 비율은 65 %에서 55 %로 감소했습니다.
-아이템 변경사항
광전사의 군화
전체 가격이 1100에서 1000으로 감소했습니다.
조합 비용이 500에서 400으로 감소했습니다.
싸움꾼의 장갑
가격이 600에서 400으로 감소했습니다.
열정의 검
조합비용이 400에서 600으로 증가했습니다.
싸움꾼의 장갑 가격이 낮아지므로, 최종조합 가격은 이전과 동일
폭풍갈퀴
조합 아이템이 BF 대검 + 곡괭이 + 단검 2개 + 425골드로 변경되었습니다.
전체가격은 이전과 동일 합니다.
이렇게 롤 8.14 패치노트의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이번 패치에서 가장 아쉬는점은 암살자 피즈가 너프를 먹었다는점이 피즈유저로서 가장 아쉬운것 같습니다.
다음 롤 8.15패치에서도 더욱 다양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사양 모음집 (수시 업테이트) (1) | 2018.07.05 |
---|---|
GTA5 차패치 방법 (Replace 방식 차량패치) (10) | 2018.07.03 |
롤 8.14 패치노트 신규 스킨 및 신규 와드 스킨 (0) | 2018.06.27 |
롤 시즌8 리메이크 아트록스 정글 룬 템트리 공략 (0) | 2018.06.17 |
롤 시즌8 리메이크 아트록스 탑 룬 템트리 공략 (0) | 2018.0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