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액세서리는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충전 시 이 액세서리는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시지 창이 나타나면서 충전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보통 케이블 문제일 확률이 매우 높은데요.

    이번에는 이 액세서리는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액세서리는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이 아이폰, 아이패드에 충전선을 연결하면 [이 액세서리는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시지창이 나타나며, 충전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1. 젠더 사용시 충전 케이블 변경

    라이트닝 단자

     

    ▲ 애플 정품 인증 케이블이 아닌 충전 젠더를 통하여 충전선을 연결한 경우 초반에는 정상 충전 및 연결이 되다가 조금 사용하다 보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시지창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MFI 인증이 되어있지 않는 라이트닝 케이블이라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며, MFI 인증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반응형

     

    2. 케이블 교체 / 접합부 닦기

    충전케이블

     

    ▲ 케이블의 연결 부분을 잘 닦아 보신 후 다시 연결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케이블 교체를 추천드립니다.

    3. 충전단자 청소

    충전단자 청소

     

    ▲ 아이폰, 아이패드의 충전 단자 부분에 먼지나 이물질이 있는 경우 충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충전 포트 및 단자 부분을 바람 등을 불어 이물질을 제거해주신 후 충전을 다시 시도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