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orrent]유토렌트 최신버전 다운로드 (utorrent 홈페이지)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때 한번씩은 사용해봤을 프로그램 uTorrent (유토렌트) 입니다.


    uTorrent를 공식홈페이지가 아닌 다른곳에서 다운로드 받으셔서 설치하시면, 바이러스 감염에 위험이 매우 큽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uTorrent (유토렌트)를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포스팅 환경 : Windows 10 -





    우선 uTorrent (유토렌트)를 다운로드 받기위해서는 공식사이트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utorrent (유토렌트) 공식사이트 :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셨으면, 메인화면에 보이는 uTorrent 를 이용하세요 Windows용이 적혀있는 네모박스를 클릭합니다.








    그렇게 되면 사용할 uTorrent를 선택하시면 되는데 오른쪽 두개의 버전은 유료버전이므로 가장왼쪽에 있는 기본 uTorrent를 눌러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는 uTorrent 를 이용하세요 Windows용 을 클릭하시면 진행됩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을 실행하여 uTorrent를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과정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이 바이러스가 없는 최신버전의 uTorrent (유토렌트) 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공식사이트가 아닌곳에서 유토렌트를 다운로드 받아서,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걸리는 경우가 많아졌다고 합니다.

    조금 번거롭더라도 비공식사이트가 아닌 공식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