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작업관리자 멈춤 해결

    이번에 윈도우 10 레드스톤4 1803버전으로 업데이트후 작업관리자 멈춤 오류가 나타났습니다.

    기본적으로 윈도우를 새로 싹 밀고 깔지않고, 단순히 업데이트로 레드스톤4를 사용하시면, 많은 오류가 나타나기때문에 다시 레드스톤3로 강제 설치를 하신후 업데이트를 막아놓는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윈도우10 레드스톤4 업데이트후 작업관리자 멈춤 현상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 작업관리자 멈춤 현상 해결방법은 어려울듯 싶어도 굉장히 쉽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작업 관리자"를 실행합니다..


    (작업 관리자 실행 방법 1. Alt + Del 후 작업관리자 선택 / 2. 작업표시줄 우클릭후 작업관리자 선택 / 3. Ctrl + Shift + Esc 로 실행 등)







    윈도우10 작업관리자 성능탭으로 가시면, 위와 같이 "이용률(일시 중지됨)"이라고 표시가 되어있고 멈춘 상태로 가만히 있는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상단 메뉴에 "보기"를 누릅니다.





    그후 업데이트 속도에 마우스를 올려두시면, 설정이 "일시 중지됨"으로 되어있어 작업관리자가 멈춰있다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기본설정인 "보통"으로 바꿔주시면 해결 됩니다.





    위와 같이 설정을 바꿔주시면, 이전의 작업 관리자 처럼 멈춘 현상이 해결되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윈도우 10 레드스톤4 업데이트 이후로 많은 오류들이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업데이트보다는 윈도우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