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무한검토 해결 방법



    애드센스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위사진과 같이 사이트 검토 중이라는 화면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사이트검토에는 최대 3일이 소요된다고 나와있지만, 일주일 혹은 한달이 넘게 승인 메일이 안오는경우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애드센스 무한검토" 라는 건데요.


    저도 "애드센스 무한검토"가 걸려서 신청한뒤에 승인을 받을때까지 약 1달이 걸렸습니다.











    처음이 승인이 거부당한 이유는 도메인 소유권입니다...


    도메인 소유권 문제는 사이트를 검토중입니다. 아래에 코드 다시 받기 에서 자신의 블로그라는 것을 인증하기위해서 HTML 코드를 블로그내에 삽입하여야 하는데, 저는 까먹고 HTML 코드를 넣지 않아서 승인이 안되었다는 것이죠.


    그래서 코드를 다시받은후에 블로그에 HTML 코드를 붙여 넣었습니다.



    하지만 금방 승인 메일이 오지않았죠...











    승인메일은 코드를 다시 삽입한지 대략 1달이 지난시점인 11월 5일에 왔습니다.


    (정말 저는 기억도 안나는 시점에서 메일이 와서 놀랄 수 밖에 없엇죠.)


    저는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고, 그냥 냅두었더니 알아서 승인이 되었습니다. (물론 시간이 오래걸려서 까먹고있었죠....)



    하지만 애드센스를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은 승인을 빨리 받으시고 싶으실텐데요.


    그래서 저도 인터넷에서 얻은 애드센스 "무한검토" 탈출하는 방법에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애드센스 계정을 해지한후에 재가입을 한다. (해지하는데에도 24시간이 걸립니다.)


    말그대로 애드센스 계정만 해지한후에 재신청을 하시는 것 입니다.

    애드센스를 해지한후에 재신청을 하면 처음에 신청한 것 과 동일시 되며, 새로운 애드센스계정에서는 쵀대 3일이내에는 신청결과 메일이 온다고 합니다.



    2. 애드센스 포럼에 글을 올려본다.


    애드센스 포럼 주소 : http://adsenseforum.co.kr/

    애드센스 포럼은 애드센스 사용자들이 많은 정보를 나누는 곳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애드센스 포럼에 한국 애드센스 관계자분들도 종종 들리시는 것 같더군요.

    아무튼 1번 방법이 귀찮으시다면 애드센스 포럼의 자신의 상황을 알리셔서 "무한 검토" 에서 벗어나시길 추천드립니다.





    물론 가장중요한 것은 처음에 승인을 받기위해서 처음신청하실때 너무급하게 블로그 시작초기에 신청하시지 마시고, 어느정도 블로그의 틀이 잡혀진 뒤에 신청하셔서 한번에 승인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필자의 애드센스 예상 승인 기준-


    글수 : 약 20개 이상

    글내용 분량 : 글자 약 500자 이상 및 사진첨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