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Print to Pdf 없음, 재설치 방법

     

    기본적으로 인쇄 옵션에서 Microsoft Print to Pdf을 통하여 인쇄를 진행하면 프린트 인쇄물이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어 태블릿 혹은 노트북에서 용이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갑자기 Microsoft Print to Pdf 옵션이 사라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 Microsoft Print to Pdf 기능을 재설치 해주시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이번에는 Microsoft Print to Pdf 없음, 재설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윈도우키 + Q] 단축키를 사용하여 윈도우 검색창을 열어주신 후 "제어판"을 검색 후 클릭합니다.

     

     

     

    ▲ 제어판창이 열리면,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합니다.

     

     

     

    ▲ 프로그램 및 기능창이 열리면, 좌측에 있는 "Windows 기능 켜기/끄기"를 클릭합니다.

     

    Windows 기능창이 열리면 "Microsoft PDF로 인쇄" 부분의 체크를 해제 해주신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 Windows가 요청된 변경 사항을 완료했습니다. 창이 나타나면, "닫기"를 클릭하여 창을 닫아줍니다.

     

     

     

    ▲ 그 후 다시 "Windows 기능 켜기/끄기"를 클릭 하여 Windows 기능창을 열어주신 후 "Microsoft PDF로 인쇄" 부분을 다시 체크해주신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 Windows가 요청된 변경 사항을 완료했습니다. 창이 나타나면, "닫기"를 클릭하여 창을 닫아줍니다.

     

     

     

    ▲ 기능 설치 후 장치 및 프린터 혹은 프린터 및 스캐너 부분에서 Microsoft Print to Pdf 항목이 다시 생긴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