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패스트핑 설정 방법 (핑부스터)

     

    온라인 게임을 할때 핑이 높거나 끊기는 경우 게임을 하기 어렵거나 핑때문에 게임의 승패가 결정될정도로 온라인 게임에서 핑은 정말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통 핑이 끊기거나 핑이 높다면 패스트핑 혹은 핑부스터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요.

    패스트핑 혹은 핑부스터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윈도우 레지스트리 값을 간단하게 수정하는 것 으로도 온라인 게임 핑 최적화가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윈도우 패스트핑 설정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윈도우키 + R] 단축키를 사용하여 실행창을 열어주신 후 "regedit" 명령어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 레지스트리 편집기창이 열리면, 아래의 경로로 이동합니다.

     

    [HKEY_LOCAL_MACHINE\SYSTEM\CurrentControlSet\services\Tcpip\Parameters\Interfaces]

     

    위 경로로 이동하시면 몇개의 폴더가 있는데 여러 폴더중 T1,T2 값이 있는 폴더로 이동합니다.

     

     

     

    ▲ 그 후 [마우스 우 클릭 - 새로 만들기 - QWORD(64비트) 값]을 클릭하여 새 값을 2개 만들어 줍니다.

     

     

     

    ▲ 위와 같이 QWORD(64비트) 값을 2개 만들어줍니다.

     

     

     

    ▲ 방금 만든 QWORD(64비트) 값의 이름을 각각 "TcpAckFrequency"와 "TCPNoDelay"으로 변경합니다.

     

     

     

    ▲ 이름 변경 후 더블클릭하여 갑 편집창을 열어주신 후 TcpAckFrequency, TCPNoDelay의 값을 모두 [값 데이터 : 1 , 단위 : 16진수]로 설정 후 "확인"을 클릭하여 설정을 저장합니다.

     

    설정 저장 후 PC를 재부팅하시면 윈도우 패스트핑이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