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은 사용자 보호를 위해 차단되었습니다. 해결 방법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하려고 할때 [이 앱은 사용자 보호를 위해 차단되었습니다.] 메세지창과 함께 프로그램 실행자체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호환성이 맞지 않거나 윈도우 업데이트가 실패하는 경우 나타나는 오류로 사용자 계정 컨트롤 부분 설정을 변경해주시면 간단하게 해결되는데요.

    이번에는 이 앱은 사용자 보호를 위해 차단되었습니다.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위와 같이 특정 프로그램 실행 시 [이 앱은 사용자 보호를 위해 차단되었습니다.] 메세지창과 함께 프로그램 자체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 시작 아이콘을 [마우스 우 클릭] 후 윈도우10의 경우 [Windows PowerShell (관리자)]를 윈도우11의 경우 [Windows 터미널(관리자)]를 클릭합니다.

     

     

     

    ▲ Windows PowerShell 창이 나타나면, [secpol.msc] 명령어 입력 후 엔터를 눌러줍니다.

     

     

     

    ▲ 그럼 로컬 보안 정책 창이 나타납니다.

    좌측에서 [로컬 정책 - 보안 옵션] 클릭 후 [사용자 계정 컨트롤: 관리 승인 모드에서 모든 관리자 실행]부분을 더블클릭 해줍니다.

     

     

    반응형

     

     

    ▲ 속성창이 나타나면, [사용 안 함]부분에 체크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사용자 계정 컨트롤을 끄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메세지창이 나타납니다.

    컴퓨터를 재부팅하시면 이 앱은 사용자 보호를 위해 차단되었습니다. 문제가 해결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