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장치 설정을 완료합니다 메세지창 끄기 방법

    윈도우10 혹은 윈도우11 업데이트 후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게 되면 [장치 설정을 완료합니다.] 알림 메세지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메세지창을 닫기 위해서 3일 후에 다시 알림이나 나중에 알림을 클릭해도 되지만 알림창이 계속 나타나기 때문에 알림 자체를 꺼버리는 것이 나은데요.

    이번에는 윈도우 장치 설정을 완료합니다 메세지창 끄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위와 같이 윈도우 부팅시 [장치 설정을 완료합니다.] 알림 창이 나타납니다.

    나중에 알림을 클릭하여 알림 창을 닫을 수 있지만, 나중에 다시 뜨기 때문에 알림 자체를 끄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윈도우10 (Windows10)

     

     

    ▲ [윈도우키 + I] 단축키를 사용하여 윈도우 설정창을 열어주신 후 [시스템]을 클릭합니다.

     

     

     

    ▲ 좌측 메뉴에서 [알림 및 작업]을 클릭 후 [새로운 기능과 제안 내용을 강조 표시하기 위해 업데이트 후와 로그인 시 때때로 Windows 시작 환경 표시 / Windows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내 장치 설정을 마치는 방법 제안] 부분에 체크 해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윈도우11 (Windows11)

     

     

    ▲ [윈도우키 + I] 단축키를 사용하여 윈도우 설정창을 열어주신 후 [시스템 - 알림]을 클릭합니다.

     

     

     

    ▲ 알림 하단 부분에 있는 [내 장치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 제공 / Windows를 사용할 때 팁과 제안 받기] 부분에 체크해제를 해주시면 장치 설정을 완료합니다 알림창이 더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