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Office) 해당 작업은 현재 설치된 제품에만 유효합니다. 해결 방법

    오피스(Office) 프로그램인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을 통하여 파일을 열려고 할때 [해당 작업은 현재 설치된 제품에만 유효합니다.] 오류 메세지와 함께 파일이 열리지 않거나 실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 오류는 매우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오피스(Office) 해당 작업은 현재 설치된 제품에만 유효합니다.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 오피스 프로그램을 통하여 파일을 열려고 할때 [해당 작업은 현재 설치된 제품에만 유효합니다.] 오류 메세지가 나타나며, 파일이 열리지 않습니다.

     

     

     

    ▲ [윈도우키 + Q] 단축키를 사용하여 윈도우 검색창을 열어주신 후 [제어판]을 검색 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 제어판 창이 열리면,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합니다.

     

     

     

    ▲ 프로그램 및 기능창이 나타나면 [Microsoft Office...]를 선택 후 [변경]을 클릭합니다.

     

     

     

    ▲ 오피스 설치 변경창이 나타나면, [복구]에 체크후 [계속]을 클릭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오피스 복구 작업이 시작됩니다.

    오피스 복구 작업은 약 10분 이내에 완료됩니다.

     

     

     

    ▲ 오피스 복구 작업이 완료되면, [닫기]를 클릭하여 창을 닫아줍니다.

     

     

     

    ▲ 설치를 완료하려면 시스템을 다시 부팅해야 합니다. 지금 다시 부팅하시겠습니까? 메세지창이 나타나면, [예]를 클릭하여 PC를 재부팅 합니다.

     

    PC 재부팅 후 엑셀, 파워 포인트, 워드 파일을 열면 오류 없이 정상적으로 열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