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Office) 해당 작업은 현재 설치된 제품에만 유효합니다. 해결 방법
- 컴퓨터
- 2022. 2. 9.
오피스(Office) 프로그램인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을 통하여 파일을 열려고 할때 [해당 작업은 현재 설치된 제품에만 유효합니다.] 오류 메세지와 함께 파일이 열리지 않거나 실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 오류는 매우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오피스(Office) 해당 작업은 현재 설치된 제품에만 유효합니다.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 오피스 프로그램을 통하여 파일을 열려고 할때 [해당 작업은 현재 설치된 제품에만 유효합니다.] 오류 메세지가 나타나며, 파일이 열리지 않습니다.
▲ [윈도우키 + Q] 단축키를 사용하여 윈도우 검색창을 열어주신 후 [제어판]을 검색 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 제어판 창이 열리면,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합니다.
▲ 프로그램 및 기능창이 나타나면 [Microsoft Office...]를 선택 후 [변경]을 클릭합니다.
▲ 오피스 설치 변경창이 나타나면, [복구]에 체크후 [계속]을 클릭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오피스 복구 작업이 시작됩니다.
오피스 복구 작업은 약 10분 이내에 완료됩니다.
▲ 오피스 복구 작업이 완료되면, [닫기]를 클릭하여 창을 닫아줍니다.
▲ 설치를 완료하려면 시스템을 다시 부팅해야 합니다. 지금 다시 부팅하시겠습니까? 메세지창이 나타나면, [예]를 클릭하여 PC를 재부팅 합니다.
PC 재부팅 후 엑셀, 파워 포인트, 워드 파일을 열면 오류 없이 정상적으로 열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 파일탐색기에 시놀로지 Nas 연결 방법 (0) | 2022.02.12 |
---|---|
PC가 올바르게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문제 해결 방법 (3) | 2022.02.11 |
맥(Mac) 부트캠프를 통하여 윈도우10 설치하기 (5) | 2022.02.08 |
맥북 사양 확인 방법 (Mac Book 사양) (0) | 2022.02.07 |
윈도우10 스티커 메모 사용 방법 (0) | 2022.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