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달력 공휴일 표시 방법

    일정앱을 사용하면 윈도우 작업표시줄 우측 하단에 있는 달력 및 시간을 클릭하여 일정을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 설정으로는 국가 공휴일이 표시되지 않기때문에 빨간날을 확인하기 매우 불편합니다.

    이런 경우 공휴일 표시 설정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번에는 윈도우 달력 공휴일 표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윈도우키 + Q] 단축키를 사용하여 윈도우 검색창을 열어주신 후 [일정]을 검색 후 실행합니다.

     

     

     

    ▲ 일정앱이 열리면 좌측 하단에 있는 [일정 추가]를 클릭합니다.

     

     

     

     

    반응형

     

     

    ▲ 그럼 위와 같이 일정 추가 창이 열리는데요.

    좌측에 있는 [휴일 일정]을 클릭 후 [한국]을 클릭합니다.

     

     

     

    ▲ 휴일 일정 선택 후 좌측 메뉴에 있는 휴일 일정 우측에 있는 [﹀]을 클릭 후 색상을 [빨간색]으로 선택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국가 공휴일이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또한 윈도우 작업표시줄 우측하단에 있는 날짜 및 시간 클릭시 공휴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