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사용자 계정 제어판 "예" 없음 해결 방법

     

    작업 관리자를 실행하려고 하거나 프로그램을 실행하려고 할때 사용자 계정 제어판 창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자 계정 제어판 창에 "예" 버튼이 없는 경우가 있는데요.

    사용자 계정 컨트롤 변경을 통하여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윈도우 사용자 계정 제어판 "예" 없음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위와 같이 사용자 계정 제어판 창에 "예" 버튼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 우선 시작 버튼을 눌러 [Shift + 다시 시작]을 클릭하여 컴퓨터를 재부팅 합니다.

     

     

    반응형

     

     

    ▲ 윈도우 부팅 옵션이 나타나면 [문제 해결]을 클릭합니다.

     

     

     

    ▲ 문제 해결메뉴에서 [고급 옵션]을 클릭합니다.

     

     

     

    ▲ 고급 옵션에서 [시작 설정]을 클릭합니다.

     

     

     

    ▲ 시작 설정에서 [다시 시작]을 클릭합니다.

     

     

     

    ▲ 시작 설정 옵션이 나타나면, [4 / 5]를 입력하여 안전 모드로 부팅 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안전모드로 부팅 되며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이 됩니다.

     

     

     

    ▲ [윈도우키 + R] 단축키를 사용하여 실행창을 열어주신 후 [netplwiz] 명령어를 입력 후 [확인]을 클릭 합니다.

     

     

     

    ▲ 사용자 계정 창이 나타나면, 권한을 부여할 사용자를 선택 후 [속성]을 클릭합니다.

     

     

     

    ▲ 속성창이 나타나면 상단에 있는 [그룹 등록]을 클릭 후 [관리자]에 체크 후 [확인]을 클릭하여 설정을 저장합니다.

    설정 저장 후 컴퓨터를 재부팅 하시면 윈도우 사용자 계정 제어판 "예" 없음 문제가 해결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