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카카오톡 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 (카카오톡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에서 계정 로그인을 하려고 할때 오류코드 10013,10060,10061,50113,50150 등 으로 로그인이 안될때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로그인 문제는 대부분 네트워크쪽에 문제인데요.

    만약 인터넷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있지 않다면 인터넷 연결을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에는 PC 카카오톡 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위와 같이 카카오톡 서버에 연결 할 수 없습니다. 메세지와 함께 PC 카카오톡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반응형

     

     

    방화벽 앱 허용 방법

     

     

    ▲ [윈도우키 + Q] 단축키를 사용하여 윈도우 검색창을 열어주신 후 [방화벽에서 앱 허용]을 검색 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 허용되는 앱 창이 나타나면, 우측 상단에 있는 [설정 변경]을 클릭 후 KakaoTalk 항목을 찾고 개인,공용 부분에 모두 체크 후 [확인]을 클릭하여 설정을 저장합니다.

    설정 저장 후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봅니다.

     

     

    시간 동기화 방법

     

     

    ▲ 윈도우 작업 표시줄 우측 하단 부분에 있는 날짜 및 시간이 있는 부분에서 [마우스 우 클릭 - 날짜/시간 조정]을 클릭합니다.

     

     

     

    ▲ 날짜 및 시간 설정창이 나타나면, 시계 동기화 부분에 있는 [지금 동기화]를 클릭하여 시간을 동기화 해줍니다.

    시간 동기화 후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