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안티멀웨어 (Antimalware Service Executable) 점유율 줄이기 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Antimalware Service Executable 프로세스가 메모리 점유율을 많이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메모리 점유율을 줄이기 위해서는 Antimalware Service Executable 서비스를 Windows Defender 바이러스 검사에서 제외 시켜주시면 되는데요.

    이번에는 윈도우 안티멀웨어 (Antimalware Service Executable) 점유율 줄이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위와 같이 컴퓨터에서 아무작업도 하지 않는데도 안티멀웨어 (Antimalware Service Executable) 프로세스가 상당한 메모리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윈도우키 + I] 단축키를 사용하여 윈도우 설정창을 열어주신 후 [업데이트 및 보안]을 클릭합니다.

     

     

     

    ▲ 업데이트 및 보안 좌측에 있는 [Windows 보안] 메뉴를 클릭 후 [Windows 보안 열기]를 클릭합니다.

     

     

     

    ▲ Windows 보안 창이 열리면, 좌측에 있는 [방패 모양 아이콘]을 클릭 후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부분에 있는 [설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 제외 부분에 있는 [제외 추가 또는 제거]를 클릭합니다.

     

     

     

    ▲ [제외 사항 추가 - 파일]을 클릭합니다.

     

     

     

    ▲ 열기 창이 열리면, [C:\Program Files\Windows Defender] 경로에 있는 [MpAsDesc.dll] 파일을 선택해줍니다.

     

     

     

    ▲ 그 후 다시 [제외 사항 추가 - 파일]을 클릭합니다.

     

     

     

    ▲ 제외 사항 추가창이 열리면, 프로세스 이름 입력 부분에 [Antimalware Service Executable]을 입력 후 [추가]를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