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확장프로그램 핫스팟쉴드를 이용하여 IP 우회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에는 정말 유용한 확장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 IP우회를 할수있는 핫스팟쉴드도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에 있는데요.

    핫스팟쉴드는 VPN 프로그램으로 쉽게말해 IP를 바꿔주는 프로그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크롬 확장프로그램 핫스팟 쉴드로 IP우회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IP 우회를 하는 이유?

    -개인적인 이유가 있을수 있지만, 저같은 경우는 보통 게임 혹은 해외직구용으로 IP를 우회합니다.



    ▶IP 우회 방법?

    - 저는 인터넷을 크롬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크롬 확장프로그램인 "핫스팟쉴드(Hotspot Shield)"를 사용합니다.





    크롬 웹 스토어에서 핫스팟쉴드를 검색하면, 위와 같이 확장프로그램으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을 누르시면, 크롬 웹 스토어 핫스팟쉴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크롬 웹 스토어로 이동후에,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눌러 핫스팟쉴드 확장프로그램을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위 화면에서는 "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눌러주시면, 핫스팟쉴드가 확장프로그램으로 추가가 됩니다.








    핫스팟쉴드를 키기전 IP주소 입니다.

    핫스팟쉴드를 키기전과 후를 비교하기위해서 뒷부분의 IP주소는 가려두겠습니다.








    핫스팟 쉴드를 사용하는 방법은 크롬의 오른쪽 상단의 확장프로그램에서 핫스팟 쉴드 아이콘을 클릭하신뒤에, "클릭하여 연결"을 누르시면 IP주소가 변경됩니다.








    핫스팟 쉴드를 킨후 IP주소입니다.

    기본 IP주소와는 다른 IP주소로 변경이되어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해외직구 혹은 게임의 외국서버 다운을 위해서 IP우회가 필요하시다면, 크롬 확장프로그램인 핫스팟쉴드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