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 및 우회 VPN 사용법

    예전에는 인터넷 브라우저만 사용했다면, 최근에는 다양한 웹브라우저들이 출시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웹브라우저를 사용해서, 이전보다더 편리하고 쾌적하게 인터넷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 구글 크롬 , 오페라 브라우저가 세계에서 많이 사용되는 브라우저로 편리한 기능들도 많고, 사용자들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그중 이번에는 오페라 브라우저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오페라 브라우저 PC버전에서는 IP를 우회하는 VPN 기능이 있습니다.

    무제한 VPN이기 때문에, 다른 프로그램을 다운 받거나, 핫스팟 쉴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죠.

    그럼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 및 VPN 설정법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를 위해서 오페라 브라우저 공식사이트에 이동합니다.

    ▶오페라 브라우저 공식사이트 이동 (클릭)

    홈페이지 접속후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오페라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이제 오페라 브라우저의 IP우회 기능인 VPN 설정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페라 브라우저를 실행하신후, 오페라 브라우저 설정에 들어갑니다.

    (설정 단축키는 " Alt + P " 입니다.)






    설정으로 들어오셨다면, 오른쪽 메뉴 항목에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탭을 클릭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탭에는 다양한 보안 설정과 개인정보 보호 설정이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기위해서는 아래에 있는 "VPN 사용"를 체크하시면 됩니다.





    VPN 사용을 체크완료하셨다면, URL주소창 왼쪽에 VPN 아이콘이 생성되며, VPN 사용으로 IP가 정상적으로 우회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 위치의 설정에서는 나라 설정이 가능하여, 일부나라에서 접속이 불가능한 사이트에서는 가상 위치설정을 변경하셔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기준으로는 유럽 , 아시아 , 미국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