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자드 배틀넷 다운 및 설치 방법 (블리자드 게임 설치 방법)

    블리자드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하기위해서는 블리자드 배틀넷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블리자드 배틀넷은 블리자드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으로 게임 다운 및 설치 그리고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블리자드 클라이언트 배틀넷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블리자드 한국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한국 블리자드 홈페이지 이동하기 [클릭]






    블리자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셨으면, 화면과 같이 아래에 "한 곳에서 모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블리자드 Battle.net앱"을 클릭하여, 블리자드 클라이언트인 배틀넷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한 곳에서 모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블리자드 Battle.net앱"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블리자드 클라이언트 배틀넷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 합니다.


    자신의 운영체제가 Windows면, Windows 다운로드를 클릭하셔서 다운로드 하시고, 자신의 운영체제가 Mac이라면, 아래에 있는 Mac용을 클릭하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오버워치는 Mac 미지원)


    ▶ 한국 블리자드 배틀넷 바로 다운로드 (Windows) [클릭]






    블리자드 클라이언트 배틀넷을 다운로드후 설치를 하신뒤 실행시키면 위와 같이 로그인 창이 뜨게 됩니다.


    게임을 설치 / 실행하기 위해서는 블리자드 클라이언트 배틀넷에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블리자드 클라이언트 배틀넷에 로그인을 하신후 자신이 원하는 게임을 설치 및 실행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오버워치를 하기위해서 오버워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게임 실행을 위해서는 "게임 실행"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