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9.6 패치노트 챔피언 변경사항 및 신규 스킨


    이번에는 롤 9.6 패치노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롤 9.6 패치에서는 코르키 , 피즈 , 요릭 , 렝가 스킨이 새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롤 9.6 패치는 한국 서버 기준으로 2019년 3월 20일 (수)에 패치될 예정입니다.

    (패치 적용 날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2019년 3월 13일 서버 점검에는 포지션 랭크가 롤백되어 다시 이전 랭크 시스템으로 변경됩니다.




    - 챔피언 변경 사항


    티모


    기본 마나 재생량이 1.92에서 2.5으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마나 재생량이 0.09에서 0.15으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마나 증가량이 20에서 25으로 증가했습니다.

    기본공격력이 54에서 51으로 감소했습니다.

    레벨당 공격속도가 3.38에서 2으로 감소했습니다.



    맹독 다트 (패시브) : 티모의 기본 공격은 8 ~ 5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4초간 24 ~ 180의 마법피해를 주는 중독상태로 만듭니다.

    다른 중독 효과가 이미 적용되어있는 경우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실명 다트 (Q) : [신규] 이제 적중한 적을 중독 상태로 만듭니다.

    피해량이 80/125/170/215/260 에서 70/105/140/175/210 으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70/75/80/85/90 에서 80/85/90/95/100 으로 증가했습니다.

    추가 AP 계수가 0.8 에서 0.6으로 감소했습니다.



    신속한 이동 (W) : [신규] 이제 스킬을 사용해도 투명화(은신)이 유지됩니다.


    유격전투 (E) : 2초 후 투명해지며 움직이지 않거나 부쉬에 있으면 계속 지속됩니다.

    부쉬를 나와 5~9 (스킬 레벨당 +1) 티모미터만큼 움직일 수 있으며, 챔피언에게 피해를 받으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하는 동안 시야가 25% 증가하며, 은신이 해제되고 3초간 공격속도가 20~60% 만큼 증가합니다.

    부쉬에 있으면 유격전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더빠르게 감소합니다.

    움직이는 동안 투명 지속시간 : 2~3초 (스킬 레벨당 0.25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40/37/34/31/28



    유독성 함정 (R) : 피해량이 200/325/450에서 150/250/350으로 감소했습니다.

    추가 AP계수가 0.5에서 0.4으로 감소했습니다.

    버섯 체력이 3에서 3/4/5으로 증가했습니다.



    우르곳


    마나가 300에서 340으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마나 재생량이 0.6에서 0.8으로 증가했습니다.


    화염의 메아리 (패시브) : [삭제] 더이상 5초 내에 같은 대상에 연속으로 피해를 입히면 피해량 10% 감소하지 않습니다.


    심판의 원 (W) : [삭제] 더이상 보호막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65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7/15/13/11/9초에서 8/6/4/2/0초으로 감소했습니다.

    적중 시 피해량 감소량이 66%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경멸 (E) : [신규] 사용시 60/80/100/120/140 (+2.0 추가 AD)의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피해량이 60/100/140/180/220 (+0.5 AD)에서 90/120/150/180/210 (+1.0 추가 AD)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6/15/14/13/12초에서 14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50에서 50/60/70/80/90으로 증가했습니다.


    불사의 공포 (R) : 사거리가 1600에서 2500으로 증가했습니다.

    시전 시간이 0.4초에서 0.5초으로 증가했습니다.

    피해량이 50/175/300 (+0.5 AD) 에서 125/250/375 (+0.5 추가 AD)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즈리얼 


    신비한 화살 (Q) : AP계수가 제거되었습니다.


    정수의 흐름 (W) : AP계수가 55/60/65/70/75% 에서 70/85/100/115/130% 으로 증가했습니다.

    구조물(포탑) 대상 피해량이 50% 감소했습니다.


    정조준 일격 (R) : 피해량이 350/500/650 에서 250/400/550 으로 감소했습니다.



    자야


    죽음의 깃 (W) : 공격 속도 증가량이 30/35/40/45/50% 에서 40/50/60/70/80% 으로 증가했습니다.



    케이틀린


    비장의 한 발 (R) : 피해량이 250/475/700 에서 300/525/750 으로 증가했습니다.


    나르


    슝슝 / 쿵쾅 (W)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13/11/9/7초에서 모든구간 7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노틸러스


    기본 방어력이 35.46에서 39으로 증가했습니다.

    패시브 재사용 대기시간이 9/8/7/6초에서 6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렉사이


    공허의 돌진 (R)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80/60초에서 100/90/80초으로 증가했습니다.

    추가 AD 계수가 200%에서 175%으로 감소했습니다.



    르블랑


    악의의 인장 (Q) : 추가 AP 계수가 40%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모르가나


    5초당 체력재생량이 5.5에서 4.5으로 감소했습니다.


    고통의 대지 (W) : 추가 AP 계수가 (초당) 16%에서 14%으로 감소했습니다.



    사일러스


    국왕사해자 (W) : 체력이 낮을때 치유량이 200%에서 175%으로 감소했습니다. (체력이 40%이하)




    황혼 강습 (Q) : 추가 데미지가 [레벨에 따라 5/10/15/25/30] 에서 [레벨에 따라 10/16/22/28/34/40]으로 증가했습니다.



    제이스


    체력이 576에서 560으로 감소했습니다.

    레벨당 체력이 95에서 90으로 감소했습니다.

    5초당 체력재생이 7.5에서 6으로 감소했습니다.

    레벨당 체력재생량이 0.8에서 0.6으로 감소했습니다.



    조이


    해롱해롱쿨쿨방울 (E) : 재사용 대기시간이 16/15/14/13/12초에서 20/18.5/17/15.5/14초으로 증가했습니다.



    트런들


    얼음 왕국 (W) : 추가 공격속도가 20/40/60/80/100%에서 30/47.5/65/82.5/1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신규 스킨



    ▲ 웰시 코르키 (1350RP)



    ▲ 스킨 설명 영상





    ▲ 피즈멍 (1350RP)



    ▲ 스킨 설명 영상




    ▲ 피즈멍 프레스티지 에디션 (100 프레스티지 코인)



    ▲ 스킨 설명 영상





    ▲ 요릭냥이 (1350RP)



    ▲ 스킨 설명 영상





    ▲ 렝가냥이 (1350RP)



    ▲ 스킨 설명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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