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느려짐 현상 구라 제거기로 속도 개선


    컴퓨터로 은행업무를 하거나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면, 그때 설치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들 때문에 컴퓨터의 속도가 매우 느려지는 경험을 하신분들이 있으실겁니다.


    이런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들이 설치 및 실행되고 있으면, 컴퓨터의 속도가 매우 느려지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이런 보안 프로그램들을 찾아 삭제해주는 구라 제거기 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이번에는 PC 뱅킹 프로그램 삭제프로그램인 구라 제거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구라 제거기 다운로드 사이트 (제작자 사이트) : [바로가기]





    ▲ 우선 위 링크를 통하여, 구라 제거기를 다운로드 받으신후 파일의 압축을 풀면 x64 , x84 폴더가 있습니다.


    자신의 컴퓨터 Bit에 맞는 폴더에 있는 구라 제거기 프로그램인 "Hoax Cilminator.exe"를 실행합니다.




    ▲ Windows 10을 사용중이시라면, SmartScreen 발동하여 위 화면이 나타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 "추가 정보"를 눌러줍니다.





    ▲ 그후 "실행"을 눌러 구라 제거기를 실행하시면 됩니다.





    ▲ 구라 제거기를 실행하신뒤 확실하게 지우기 위해서 "목록에 없는 구라도 삭제"의 스크롤을 오른쪽으로 넘겨줍니다.




    ▲ 그후 "제거" 혹은 "모두 제거"를 클릭하시면, 컴퓨터 속도를 느리게 하는 주범인 구라제거가 하나씩 시작됩니다.




    ▲ 프로그램마다 하나씩 제거가 시작되며, 제거 과정은 사용자가 위와 같이 보안 문자를 입력하여 제거를 누르거나 제거 버튼을 눌러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 모두 제거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목록을 다시 읽는 메세지나 나오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