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으로 니코동 음원 추출 방법



    니코동에 원하는 노래영상이 있는데, 따로 다운로드 하고싶을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offibery와 같이 비디오형태로 다운로드 받아서 일일이 수정해서 음원추출을 하는 방법도 있긴하지만 매우 번거롭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크롬 확장프로그램인 NicoNico Audio Extractor을 이용하여 니코동 음원추출 하는 방법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니코동 : [바로가기]






    ▲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NicoNico Audio Extractor 설치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Chrome에 추가"를 클릭합니다.



    ▶ NicoNico Audio Extractor 확장 프로그램 설치 페이지 : [바로가기]




    ▲ NicoNico Audio Extractor을 크롬에 추가하기 위해서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클릭합니다.


    확장 프로그램 추가가 완료되면, 크롬 우측 상단에 NicoNico Audio Extractor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 확장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추가되었다면, 음원 추출을 원하는 니코동 영상 페이지로 이동하신뒤 NicoNico Audio Extractor 아이콘 클릭 후 음원 추출을 위해서 "Download Audio"를 클릭합니다.




    ▲ 그럼 "Now loading... xx%, Do not close!"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며 음원이 추출됩니다.


    음원이 추출되는 동안에는 페이지를 닫으시면 안됩니다.




    ▲ 니코동 음원 추출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