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복구 프로그램 EaseUS data recovery wizard (이지어스 데이터)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모르고 삭제하지 말아야 할 파일을 잘못 삭제하는 경우가 있으실겁니다.


    휴지통까지 비운상태라면, 파일을 복구하기가 쉽지 않을텐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파일 복구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이번에는 파일 복구 프로그램인 EaseUS data recovery wizard (이지어스 데이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파일 복구 프로그램인 EaseUS data recovery wizard 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하신 후 윈도우 버전 혹은 MAC 버전을 자신의 PC에 맞게 다운로드 합니다.


    ▶ EaseUS data recovery wizard 다운로드 사이트 : [바로가기]




    ▲ EaseUS data recovery wizard 설치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및 실행 하신 후 "지금 설치"를 클락하여 설치를 진행해줍니다.




    ▲ 설치가 완료되면, "지금 시작"을 클릭하여 EaseUS data recovery wizard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줍니다.





    ▲ 프로그램 실행 후 잘못 파일 복구를 위하여, 복구할 파일이 있었던 파티션을 선택해줍니다.




    ▲ 그럼 위와 같이 복구 가능 폴더 및 파일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 자신이 복구할 파일을 찾으신 후 체크 합니다.

    그 후 우측 하단에 있는 "복구" 버튼을 클릭합니다.




    ▲ 파일 복구를 위해서 "복구"를 클릭합니다.





    ▲ 복구할 파일의 저장 위치를 선택해줍니다.

    (복구할 파일은 기존에 있던 파티션외의 다른 파티션에 저장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정상적으로 복구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복구 완료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무료 버전은 최대 복구 가능 용량이 2GB 입니다. 파일 크기가 크다면, 유료버전을 활성화 하여야 합니다.)




    ▲ EaseUS data recovery wizard 유료버전은 위와 같으며, Pro 버전은 83,900원 Pro + WinPE 버전은 119,900원 입니다.


    Pro 버전 반값 구매 링크 :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