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 사진 정리 프로그램 VisiPics 다운 및 사용법


    사진 혹은 이미지 작업을 많이하시는분이라면 중복된 사진을 정리하지 않고 그대로 보관하시는분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사진이 계속쌓이다보면 용량도 커지고 하나하나씩 한번에 정리하기가 엄두가 안날때가 있는데요.

    이럴때는 중복사진 정리 프로그램 VisiPics을 이용하면 중복된 사진을 쉽고 빠르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중복사진 정리 프로그램인 VisiPics 다운 및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중복 사진 정리 프로그램 VisiPics 다운로드 페이지 : [바로가기]





    ▲ 위의 있는 링크를 통해 VisiPics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VisiPics - Version 1.31"을 클릭합니다.



    ▲ 그 다음페이지에서 "VisiPics Windows Installer"을 클릭하여 VisiPics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 VisiPics 설치 프로그램 실행 후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VisiPics 설치가 완료된 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이 열립니다.





    VisiPics 한글패치 방법




    ▲ 아래의 있는 "Lang-CUS"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신 후 "C:\Program Files (x86)\VisiPics" 경로로 옮겨 줍니다.


    Lang-CUS.ini




    ▲ 그럼 위와 같은창이 나타나는데, "대상 폴더의 파일 덮어쓰기"를 클릭합니다.




    ▲ 파일을 덮어쓰셨다면, 다시 VisiPics을 실행하신 후 상단에 있는 메뉴부분에 [Options - Languages - Custom]순으로 클릭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언어가 한국어로 바뀐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VisiPics 사용법





    ▲ VisiPics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사용법은 중복사진이 있는 폴더를 선택 및 추가한 후 ④버튼을 눌러 중복사진을 검색하여, 왼쪽에 있는 중복사진을 선택하여 골라내면 됩니다.




    ▲ 왼쪽의 중복사진을 선택하신 후 우측에 있는 "삭제"를 클릭하면 중복사진이 삭제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