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102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방법 (G102 드라이버)


    게이밍 마우스로 유명한 로지텍 G102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텐데요.

    로지텍에서는 G102 제품도 자체 소프트웨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로지텍 G102 제품을 사용하시는분들이라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시면 미세 DPI 조절 , 조명 조절등 여러가지 부가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로지텍 G102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사이트 : [바로가기]






    ▲ 위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G102 드라이버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자동으로 PC 시스템을 감지하고 PC에 맞는 프로그램이 나타나지만, 64bit 제품을 32bit 제품으로 잘못인식하고 32bit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모든 다운로드 표시가 나타납니다.

    "모든 다운로드 표시"를 클릭하신 후 Winodws OS 선택 부분에 자신의 PC Windows OS를 선택해줍니다.




    ▲ 자신의 PC에 맞는 소프트웨어를 찾으셨으면 "하십시오." 버튼을 클릭하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 로지텍 G102 소프트웨어가 다운로드 되면 실행 후 설치를 진행해줍니다.




    ▲ 소프트웨어 설치가 완료된 후 실행하면 위와 같이 마우스의 부가 기능들을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