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성인인증 우회 방법유튜브 성인인증 우회 방법

     

    유튜브 영상에는 19세 미만이 시청불가능한 동영상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로그인 및 성인 인증을 통하여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최초 인증한번을 하면 계속 인증된 상태로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하지만, 공용 PC나 한번만 시청하려고 로그인 및 성인 인증을 하기엔 동영상 시청 기록 및 개인정보가 유출될 것이 걱정되기 때문에 보통의 사람들이 유튜브 성인 인증 우회 방법을 통하여 동영상을 시청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성인인증 우회방법은 막히고 있기때문에 매번 최신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2021년 3월 기준 유튜브 성인 인증 우회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FreeTube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하신 후 Windows x64 부분에 있는 ".zip"(무설치판)을 클릭하여 FreeTube 실행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FreeTube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FreeTube - The Private YouTube Client

    Download FreeTube Release 0.12.0 Beta FreeTube is free to download thanks to its open source nature.

    freetubeapp.io

     

     

     

    ▲ 다운로드된 zip파일을 압축해제하신 후 폴더내에 있는 FreeTube.exe 실행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 FreeTube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상단에 있는 바에 시청할 유튜브 동영상의 URL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2021년 3월 12일 기준 성인 인증 동영상 모두 재생이 가능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