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Office 다크모드 적용 방법 (오피스 다크모드)

     

    PC나 핸드폰에서 눈의 피로를 줄이기 위해서 다크모드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겁니다.

    문서작업에 많이 사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에서도 다크모드를 지원하는데요.

    간단한 설정을 통해서 다크모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MS Office 다크모드 적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우선 MS Office 프로그램중 아무거나 실행하신 후 좌측 상단에 있는 "파일"을 클릭합니다.

     

     

     

    ▲ 그 후 좌측 메뉴에서 "계정"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Office 테마를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 MS Office 다크모드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Office 테마를 "어두운 회색"으로 설정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MS Office 다크모드가 적용됩니다.

     

     

     

    ▲ 엑셀의 경우 위와 같이 다크모드가 적용됩니다.

     

     

     

    ▲ 엑셀외에도 MS Office 프로그램 모두 다크모드가 적용되며 위는 파워포인트에서 다크모드가 적용된 모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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