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제거 방법 (유튜브 애드블록)



    대부분의 사람들이 핸드폰과 PC를 이용해서 유튜브를 보신적은 있으실겁니다.

    사람들마다 보는 목적은 다르지만, 유튜브를 보기전에 다들한번씩은 광고를 시청하신적이 있으실겁니다.

    또한 음악감상이나, 애니메이션을 시청하시는분들이라면 중간중간 광고때문에 감상도중에 광고를 시청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실겁니다.

    물론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위해서 유튜브레드를 가입하면되긴 합니다만, 한달에 9천원 가량의 비용을 지불해야되기때문에 차라리 한달에 9천원가량 지불할바에는 몇초짜리 광고를 보는게 더 낫겠다는 생각을 하겠죠.


    하지만 크롬을 이용하신다면,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유튜브 광고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유튜브 애드블록을 이용해서 유튜브 광고제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확장 프로그램 링크 바로가기 




    우선 위에있는 "확장 프로그램 링크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확장 프로그램 설치창으로 이동합니다.

    설치창 이동후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눌러 확장프로그램인 유튜브 애드블록을 설치합니다.








    ▲위와 같은 팝업창이 뜨게 되는데,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되면, 위와 같이 주소 표시줄과 설정 버튼 사이에 유튜브 애드블록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설치가 완료된후에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시게 되면, 유튜브영상 아래에 "유튜브 TM 를위한 애드블록에 의해 청소" 라는 메세지가 표시되고 유튜브영상에 광고가 제거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