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최신버전 설치방법 (게임 오류 해결)



    게임오류가 가장나는이유중 하나는 다이렉트x 가 설치되어있지않거나, 최신버전이 설치되어있지 않아서 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다이렉트x 최신버전 다운 및 설치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이렉트x는 게임을 플레이할때 성능을 최적으로 이끌어내기 위해서 개발된 프로그램으로 1995년 이후로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어서 사용되는 프로그램입니다.

    PC뿐만아니라 MS콘솔인 엑스박스 , 엑스박스360 , 엑스박스 원 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현재 Direct X 12는 윈도우10만 설치가능하고 윈도우7,8 에서는 Direct X 11 까지만 설치하실수있습니다.

    즐기고자하는 게임이 최신버전의 Direct X 를 지원하더라도 구형 버전의 Direct X 를 사용하고 있다면, 게임실행이 안되거나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X 최신버전 다운로드 : [바로가기]

    ▶첨부파일 : dxwebsetup.exe









    위에 있는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다이렉트 X 최신버전 다운로드 링크바로가기를 이용해서 링크페이지 이동후에 화면에 보이는 "다운로드"을 클릭해주세요.






    우측 하단에 있는 "건너뛰고 다음 단계 진행" 버튼을 누르시면 Direct X 다운이 시작됩니다.






    설치프로그램 다운로드후 설치프로그램을 실행하신뒤에 "동의함"을 체크후에 "다음"을 눌러주세요.






    다이렉트X 설치파일을 또 다운로드한다고 하는데, "다음"버튼을 눌러주시면 프로그램 다운후 설치가 시작됩니다.








    위와 같이 다이렉트X 설치가 진행됩니다.






    다이렉트X 설치가 완료되면 위와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마침"을 클릭하여 설치를 완료해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