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1급/컴활2급] 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 기출문제 다운 사이트 CBT



    자격증중에서 합격률이 가장 낮은 자격증은 합격률이 10%대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컴퓨터 활용 능력1급 (컴활1급) 이라고 합니다.

    제경험이긴 하지만, 저도 필기시험에서는 2번정도 떨어졌습니다.

    합격률을 높이기 위한 방법중에 하나는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보아 많은 지식을 쌓아놓는 방법과 피나는 노력이겠죠?

    물론 컴퓨터 활용 능력 시험같은경우는 상시시험과 정기시험이 나누어져있어서, 더많은 지식을 쌓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컴퓨터 활용 능력 (컴활) 기출문제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CBT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컴퓨터 활용 능력 기출문제 다운로드 CBT 사이트 : [바로가기]








    위 [바로가기]를 통해서 CBT 사이트에 접속하시게 되면, 컴퓨터 활용 능력 기출문제외에도 각종 자격증시험 및 수능시험 기출문제까지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 활용능력 기출문제를 다운로드 하기위해서는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컴퓨터활용능력1급" 혹은 "컴퓨터활용능력2급"을 클릭해주세요.









    "컴퓨터활용능력 1급/2급"의 링크를 타고 들어오게 되면, 위와 같이 컴활 기출문제들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제경험상 컴활 실기시험은 1~2회 정도 연속으로 신청하고 바로바로 시험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실기의 합불여부는 2주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그를 대비해서 같은주에 1~2회정도 신청후 시험을 보시는분들이 많습니다.)


    한번 떨어지면 처음의지가 줄어들고... 계속 그렇게 가다보면 포기하기 마련입니다.

    꼭 마음가짐 굳게 가지시고 컴활 자격증을 손에 얻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