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 이름과 암호를 입력해야 이 컴퓨터를 사용 할 수 있음 옵션 생성 방법

    윈도우 자동로그인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netplwiz 명령어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이름과 암호를 입력해야합니다. 항목에 체크하여 설정할 수 있는데, 사용자의 이름과 암호를 입력해야합니다. 옵션이 나타나지 않는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레지스트리를 수정하여 간단하게 옵션추가가 가능한데요.

    이번에는 사용자의 이름과 암호를 입력해야 이 컴퓨터를 사용 할 수 있음 옵션 생성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우선 netplwiz 명령어를 통하여 사용자 계정을 확인하면 위와 같이 사용자의 이름과 암호를 입력해야 이 컴퓨터를 사용 할 수 있음 옵션이 없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윈도우키 + R] 단축키를 사용하여 실행창을 열어주신 후 [regedit] 명령어를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 레지스트리 편집기 창이 나타나면, [컴퓨터\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 NT\CurrentVersion\PasswordLess\Device] 경로로 이동 후 [DevicePasswordLessBuildVersion]을 더블클릭합니다.

     

     

     

    ▲ DWORD 값 편집기 창이 나타나면, 값 데이터를 [0]으로 설정 후 [확인]을 클릭하여 저장 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사용자의 이름과 암호를 입력해야 이 컴퓨터를 사용 할 수 있음 항목이 생성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