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최근 문서 지우기 방법
- 오피스/엑셀
- 2022. 5. 25.
반응형
반응형
엑셀 프로그램을 열면 최근에 사용한 문서 목록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러한 최근에 사용한 문서 목록이 나타나면 자주 사용하는 문서의 경우 빠르게 찾을 수 있지만 공공장소 혹은 공유PC에서는 문서의 위치 및 내용이 나타나기 때문에 삭제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엑셀 최근 문서 지우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위와 같이 엑셀 프로그램 실행시 최근에 실행한 문서 목록이 나타나게 됩니다.
▲ 엑셀 실행 후 새 통합 문서를 클릭 후 [파일 - 옵션]을 클릭합니다.
▲ Excel 옵션창이 나타나면, 좌측에 있는 [고급]탭을 클릭 후 표시할 최근 통합 문서 수 항목을 [0]으로 설정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엑셀 최근 문서 목록이 삭제되며 나타자지 않게 됩니다.
반응형
'오피스 > 엑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요일 표시 방법 (0) | 2022.08.13 |
---|---|
엑셀 용량 줄이기 방법 (0) | 2022.07.18 |
두개의 엑셀 파일 비교 방법 (Spreadsheet Compare) (1) | 2022.01.12 |
엑셀 새창으로 열기 방법 (엑셀 창 두개 열기) (0) | 2022.01.02 |
엑셀 사용 가능한 메모리나 디스크 공간이 부족하므로 더 이상 문서를 열거나 저장 할 수 없습니다. 문제 해결 방법 (0) | 2021.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