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데온 그래픽드라이버 (크림슨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컴퓨터를 원활하게 사용하기위해서는 최신드라이버를 설치해주시는게 좋은데요.

    특히나 드라이버를 많이타는 부품인 그래픽카드인경우에는 최신그래픽드라이버를 설치하셔야 최신게임들을 보다 더 원활하게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라데온 크림슨드라이버(그래픽드라이버) 최신버전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라데온 그래픽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AMD사이트로 이동하셔야합니다.

    AMD 사이트 이동하기 : 바로가기

    AMD 사이트 이동하기(영문) : 바로가기


    사이트 접속후에 상단메뉴바 가장오른쪽에 있는 DRIVERS & SUPPORT (한국어로는 드라이버 및 지원)을 클릭해줍니다.











    다운로드 및 지원을 클릭하시면다음과 같이 AMD제품의 각종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Manually Select Your Driver탭에서 Desktp Graphics (데스크탑 그래픽드라이버) - 자신이 사용하는 그래픽카드 모델 - 상세 모델명 - 자신이 사용하는 컴퓨터 운영체제의 종류를 선택하신 후 DISPLAY RESULTS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가장산단부분인 Fetures에 있는 드라이버가 가장최신드라이버이며, 제가사용하는 모델인 경우 2017년 10.10일자로 마지막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여러분이 사용하는 그래픽카드도 최신버전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부디 원활한 환경에서 컴퓨터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