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p Chip 컴퓨터 드라이버를 설치해보자


    컴퓨터 드라이버가 없어서 컴퓨터 사용이 불편하신 경험이 다들 한번씩은 있으실텐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컴퓨터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3DP Chip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3DP 프로그램은 다운로드 하실려면, 3DP 공식사이트인 3DP 카페로 이동하셔야 하는데요.

    3DP 공식사이트(카페)의 주소는 아래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3DP 카페 (공식사이트) 이동하기 : 바로가기


    카페에 이동하시면 메인부분에 3DP Chip / 3DP Net / 3Dp cleaner 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3DP Chip 과 3DP Net은 사용해봤지만, 3DP Cleaner는 처음보네요.

    아무튼 자신이 다운로드할 3DP Chip을 클릭해줍니다.









    3DP Chip을 클릭하시게 되면 바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여기서는 "최신 버전 다운로드는 이곳을 클릭하세요."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이 3DP Chip 설치파일이 생성됬을 겁니다.


    3DP Chip은 무설치프로그램이아닌 설치프로그램이기때문에 설치를 하셔야합니다.



    설치과정은 생략하겠습니다.







    3DP Chip을 설치한뒤에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다음과 같이 자신이 사용하는 하드웨어 정보들과 함께 드라이버 날짜들이 나옵니다.


    여기서 최신버전이 설치된 하드웨어에는 초록색 체크표시가 최신버전이 아닌 하드웨어에는 빨간색 느낌표가 나타납니다.


    빨간색느낌표가 표시되어있는 하드웨어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