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작업표시줄 사라짐 해결법

     

    윈도우10을 사용중에 갑자기 작업표시줄이 사라져서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작업표시줄이 사라지는 것은 보통 작업표시줄 자동 숨기기 기능이 켜져 있어서 안보이는 경우인데요.

    이러한 작업표시줄 사라짐 현상은 위 기능을 끔으로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사라짐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우선 바탕화면에 빈곳에 "마우스 우 클릭"후 "개인 설정"을 클릭합니다.

     

     

     

    ▲ 개인설정창이 열리면 좌측 메뉴에서 "작업 표시줄"을 클릭 후 "데스크톱 모드에서 작업 표시줄 자동 숨기기"기능을 "켬"에서 "끔"으로 변경합니다.

     

     

     

    ▲ 위처럼 데스크톱 모드에서 작업 표시줄 자동 숨기기 기능이 꺼지면 사라졌던 윈도우10 작업표시줄이 다시 나타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