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알림 끄기 (윈도우10 알림센터)

     

    윈도우10 알림센터에서는 다양한 알림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각종 앱이나 프로그램등의 업데이트 메세지나 완료 메세지 혹은 윈도우 보안 업데이트 메세지와 같이 다양한 알림메세지가 나타나는데요.

    윈도우10 알림센터는 사용자에 따라 유용한 기능이지만, 일을하는데 방해가 되거나 불편할때도 있습니다.

    이러한 윈도우10 알림기능도 간단한 설정으로 끌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윈도우10 알림 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윈도우 작업표시줄 우측 하단에 있는 날짜와 시간이 표시되는 부분에 마우스 우클릭 후 "알림 아이콘 사용자 지정"을 클릭합니다.

     

     

     

    ▲ 알림 및 작업창이 나타나면, [앱 및 다른 보낸 사람의 알림 받기]부분을 "끔"으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새로운 기능과 제안 내용을 강조 표시하기 위해 업데이트 후와 로그인 시 때때 로 Windows 시작 환경 표시, Windows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내 장치 설정을 마치는 방법 제안, Windows에 대한 팁 표시 부분의 알림도 끌 수 있습니다.

     

     

     

    ▲ 알림 및 작업 창에서 스크롤을 더 내려가 앱 알림 받기 부분에서는 최근에 사용된 앱의 알림을 각각 키고 끌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