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브라우저 최신 버전 다운로드 (딥웹 접속 브라우저)

     

    딥웹 혹은 다크 웹은 일반 브라우저로 접속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딥웹 혹은 다크 웹을 접속하기 위해서는 토르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접속할 수 있는데요.

    딥웹이란 일반 검색 엔진으로 검색이 불가능한 웹을 말하고 다크 웹은 접속 허가가 필요한 네트워크나 특정 소프트웨어로만 접속할 수 있는 오버레이 네트워크 웹을 말합니다.

     

    이러한 딥웹을 접속하기 위해서는 익명성을 제공하는 토르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토르 브라우저는 파이어폭스 기반으로 제작된 브라우저로 브라우저 전송 패킷을 3개의 노드를 거치면서 3중 암호화 및 여러 국가를 거치면서 사이트 접속을 하므로 엄청난 익명성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여러 노드를 거치는 만큼 접속속도는 느린편에 속합니다.

     

    그럼 이번에는 딥웹 , 다크 웹 접속 브라우저인 토르 브라우저 최신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우선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토르 브라우저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다운로드 하단 부분에 있는 한국어 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토르 브라우저 (Tor Browser)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The Tor Project | Privacy & Freedom Online

    Defend yourself against tracking and surveillance. Circumvent censorship.

    www.torproject.org

     

     

     

    ▲ 다운로드한 토르 브라우저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신 후 설치할 언어를 "한국어"로 지정하신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 토르 브라우저 설치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인터넷 검열 국가인 경우 설정을 클릭하여 네트워크 설정을 조정하라는 메세지가 나타나지만, 한국은 검열 국가가 아니기 때문에 "연결"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Tor 네트워크에 연결이 시도 됩니다.

    위 연결 까지는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 Tor 네트워크에 정상적으로 연결되면 위와 같이 Tor 브라우저가 정상적으로 실행되며 Tor 브라우저의 기본 검색엔진인 덕덕고 검색 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

     

    Confirm 메세지 창에서 언어 설정을 영어로 변경하면 정보 보호가 강화된다는 메세지가 나타나는데, 언어는 한국어가 편하므로 "No"를 클릭합니다.

    (영어가 더 편하신 분들은 "Yes"를 클릭하여 언어를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